인사이즈 공식 대리점 (주)백제티에스, 국내 측정기 시장 영향력 확대 폭넓은 제품 라인업으로 고객 니즈 대응
정하나 2023-12-22 15:15:28

사진. 여기에

 

인사이즈(INSIZE)의 공식 대리점 (주)백제티에스가 우수한 측정기를 국내에 소개하고 있다. 동사가 공급하는 인사이즈의 제품은 지속적으로 신제품이 출시되면서 극변하는 시장에서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주)백제티에스는 이러한 제품으로 고객 니즈에 대응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다. 

 

우수한 솔루션으로 높은 신뢰도 구축
기계 공구 및 측정 장비 공급 기업 (주)백제티에스(이하 백제티에스)가 인사이즈(INSIZE) 공식 대리점으로 활약하면서 인사이즈의 캘리퍼스와 마이크로미터, 각종 게이지 장비 및 경도계, 두께측정기, 현미경 및 기타 측정 장비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다.   


글로벌 측정 장비 전문 제조 기업 인사이즈는 미국, 스페인, 독일, 브라질 등에 지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75개국 이상에 로컬 파트너를 보유하며 넓은 공급망을 자랑하고 있다. 
백제티에스는 이러한 기업과 협력함으로써 고객들에게 다양한 품목의 제품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높은 신뢰도를 구축하고 있다. 

 

적용 범위 무궁무진한 인사이즈 제품
인사이즈는 급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신제품을 개발하며 타사와의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구축함에 따라 인사이즈 제품의 적용 범위는 무궁무진하다.


그중에서 인사이즈의 캘리퍼스는 디지털 타입, 방수/방진(IP67) 디지털 타입, 디지털 내측 포인트 타입, 디지털 나이프 엣지 타입, 튜브 티크니스 타입, 디지털 깊이 타입, 버니어 타입, 롱쇼 버니어 및 깊이 버니어 타입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돼 고객의 니즈에 대응할 수 있다.


또한 IP67 등급의 방수/방진 능력을 자랑하는 방수/방진 디지털 캘리퍼스(제품 코드 : 1118) 라인업은 최근 IP67 등급을 유지하면서 가격을 더욱 낮춘 신규 모델(제품 코드 : 1115)을 출시하면서 고객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더불어 여러 측정 포인트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하나의 캘리퍼스로 여러 용도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유니버설캘리퍼스 등 독창적인 제품도 제공하고 있다.

 

국제 표준 규격에 맞춘 제품
인사이즈 제품의 장점은 여기서 끝이 아니다. 국제 표준 규격에 맞춰 제품을 생산하고 메이커 차원에서 이를 보증할 수 있는 검사 성적서와 품질 보증서를 제품과 함께 제공하고 있다. 국제 표준 규격에 부합하는 우수한 신뢰성으로 다양한 산업에 도입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금액으로 제공돼 기업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구축하고 있다. 


한편 인사이즈는 스탠다드 라인업과 프리미엄 라인업의 생산을 이원화해 고객이 필요한 그레이드의 제품을 상황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로써 일본, 유럽 등 고가의 제품만 사용하던 국내 시장의 분위기를 전환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백제티에스 관계자는 “방대한 인사이즈 제품군을 바탕으로 고객 니즈에 대응하기 위한 우리들의 노력은 계속될 것”이라고 전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