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기공, 섬세한 금형 세팅 해내는 ‘금성 유압식 자동 분말성형기’ 소개 맞춤형 기계 제작도 가능한 성형기로 업계 이목 집중!
윤소원 2023-06-22 10:56:57

금성기공의 유압식 자동 분말성형기 KSHM-0300P / 사진.금성기공

 

분말성형기와 관련해 풍부한 경험과 기술을 보유한 금성기공이 섬세한 금형 세팅을 해내는 분말성형기 제품인 ‘금성 유압식 자동 분말성형기’를 선보인다.

 

이 회사의 금성 유압식 자동 분말성형기는 얇은 제품의 성형에 특화된 기계로, 높이가 낮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설치가 용이하다.

 

또한 이 제품은 가격 경쟁력 측면에서도 매우 효과적이며, 기술적 측면에서는 특히 유압의 변화에 대한 안정성이 확보돼있어 24시간동안 성형 작업을 수행해도 밀도와 높이의 변화가 생기지 않아 생산성 제고에도 매우 효과적이다.

 

금성 유압식 자동 분말성형기는 유압 유닛(Hydraulic Unit)과 기계부를 분리해 기계의 진동 발생과 설치 시 발생하는 제약을 최소화했다. 유압원 장치의 제어 밸브를 포함해 일체형으로 구성된 유압 유닛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대로 조정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주문과 동시에 생산하는 시스템이므로 맞춤형 기계 제작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금성 유압식 자동 분말성형기는 터치스크린이 탑재돼, 모든 작업 과정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각각의 실린더 구간별 속도, 압력, 유량 등을 한 번의 조작으로 조정이 가능하다. 

 

이와 같이 분말의 특성에 맞게 다양한 성형 작업도 완벽히 해내는 금성 유압식 자동 분말성형기를 주목해 보자.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