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터 그룹, ‘SIMTOS 2024’에서 초정밀 기어 호빙기 선봬 8축 CNC기어 호빙기 ‘AF160’ 공개
임찬웅 2024-03-20 15:56:15

아폴터 그룹 'AF160' / 사진. 아폴터 그룹

 

스위스의 공작기계 전문 제조 기업 아폴터 그룹(Affolter Group)이 오는 4월 1일(월)부터 4월 5일(금)까지 5일 동안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심토스 2024(SIMTOS 2024)’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사진. 아폴터 그룹

 

아폴터 그룹은 본사의 한국시장 총판 엘비테크(LB Tech)와 함께 이번 전시회에서 동사의 기어 호빙기 ‘AF160’을 전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본 장비는 8축 CNC 기어의 호빙기로 작업자의 편의를 고려해 19인치 HMI 터치스크린을 장착했으며, 최신의 디지털 CNC 제어기를 통해 매우 신속한 작업 조정이 가능하다. 또한 데이터 클라우드가 공유 가능해 제품 AS 서비스 지원 및 유지·관리를 간소화했다.

 

사진. 아폴터 그룹

 

본 제품은 고객 요청에 따라 센서 감지를 통한 스카이빙, 디버링, 프로세스 통합, 부품 방향 및 부품 자체 제어 등 다양한 옵션에 관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또한 신속한 교체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단 30분만에 기어 절삭 구성 변경이 가능해 더욱 생산적이며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아폴터 그룹 미카엘 아폴터(Michael Affolter) 영업 총괄은 “본 전시회에서 소개하는 AF160은 지속적인 고객요구에 따라 새로운 성능을 개발해 추가했다”라며, “첨단 소프트웨어와 기계의 융합을 통해 고객사에게 더 생산적인 제품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아폴터 그룹은 1919년 설립된 초정밀 기어 호빙기 전문 개발 기업이다. 동사 제품은 다양한 유형의 기어가공이 가능하며, 열 안정성 및 최적의 진동흡수를 보장하며 긴 공구수명 및 최적화된 표면조도를 제공한다. 현재 동사는 로봇, 항공, 의료, 방산, 시계 등 다양한 분야에 호빙기를 공급 중에 있다.

 

사진. 아폴터 그룹

 

한편, 심토스 2024는 한국공작기계산업협회가 주최하는 대한민국 최대 생산제조기술 전시회로, 35개국 1,300개 기업, 약 10만 명의 참관객이 방문할 것으로 전망된다. 본 전시회에 참가한 아폴터 그룹의 전시회 부스번호는 2홀 B340으로, 해당 부스에서 아폴터 그룹 전문가들과 만남이 가능하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
| E-book(월간공작기계) | 유관협회/기관/단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