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여기에
(주)코마텍(이하 코마텍)이 지난 4월 1일(월)부터 5일(금)까지 5일간 킨텍스 제1~2전시장에서 개최된 생산제조기술 전문 전시회 SIMTOS 2024(심토스)에서 탭핑센터, 수직형 머시닝 센터를 전시했다.
코마텍은 1975년 Drill-tap 머신을 제조하면서 얻은 경험 노하우를 통해 CNC 선반, CNC 머시닝 센터 등 다양한 공작기계 제작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지금은 탭핑 센터 등을 개발하며 우수한 기술력을 자랑하고 있다.
동사는 KT 420DH, LONG TRAVEL 머신센터 KT 2000M, KT 2100, HIGH SPEED 탭핑 센터 KT500 등 고속 태핑 센서를 공개했다.
사진. 여기에
특히 KT 420DH는 독립된 Z축 구조로 설계된 듀얼헤드가 탑재됨으로써 주축속도(10k/15k/24k)를 폭넓게 설정할 수 있다.
이 제품에는 초고속 트윈 암 타입 공구교환 장치가 탑재됨으로써 IT, 자동차 관련 부품 가공 등 여러 산업 분야에 적용될 수 있으며, 주축간 거리 500㎜로 광범위하게 치구 적용이 가능하다.
칩 배출에 용이한 경사 베드 구조로 이물질로 인한 불량률을 감소시키며 볼 스크류&L/M 가이드를 이용한 정숙하고 빠른 테이블 이송을 실현시킬 수 있다.
코마텍은 업그레이드된 제품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기업의 효율성 향상이 기여함으로써 더 나아가 한국 시장 강화에 이바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디지털여기에
news@yeogie.com
<저작권자 @ 여기에. 무단전재 - 재배포금지>